삼성전자 kies 다운로드센터

귀하의 Mac에 대 한 Kies 지원은 또한 데이터 전송을 관리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es의 전체 버전은 삼성 글로벌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7] 또는 삼성 웹 사이트에서 개별 모바일 기기의 기술 지원 웹 페이지의 다운로드 부분에서. 몇 가지 예외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지정 된 삼성 기기의 개별 기술 지원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체 버전은 Kies를 미니 버전, 그리고 하지 않습니다. [표 창 장은 필요로 했다] 모두 모두 … 그리고 난 정말 삼성 사랑 … 나는 삼성 HD TV를가지고 2 갤럭시 참고 3 휴대폰과 이전 삼성 갤럭시 S3 … 애플은 꽤 많이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의 세계”를 소유 하 고, 삼성 전자는 정말 그들에 게 경쟁을 주고 더 나은 노력을 받아들 었어야 한다. 내가 만들려고 하 겠 어 같은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변환 시도 같은데요 … 삼성 전자는 정말 멋진 기능을가지고 있지만에 어 터치와 음성 명령 …

나는 그 물건이 정말로 나에 (게) 중요 하지 않다 그래서 더 오래 된 사람 이다. 미디어 플레이어는 GPS와 텍스트 메시지 옆에 나에 (게) 전화 (위)에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 한 특징 이다 … 당신은 어떤 스마트폰으로 지금 얻을 수 있는 … 삼성으로 전환 하려고 애쓰는 이전의 ITUNES 사용자로 서 우리는 틀림 없이 가장 고통을 느낄 것 이다. 4 년 전 아이튠즈와 내 삼성 휴대폰 사이의 동기화 문제를 처리 했습니다. 나는 3 시간이 Kies에 (게) 전환 하려고 했지만 옵션이 그렇게 있다 … 기다림은 옵션이 없다! 당신은 음악과 할머니 또는 아기를 재생 하는 무언가를 원한다 면 그것의 너무 기본적인 노래 때문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괜 찮 아 요 …

귀하의 음악을 평가 하려면 … 자동으로 파일을 추가 하려면 모든 것 들을 우리가 지금 정상적인 애플 덕분에 전화 … 더 나은 Kies를 떨어져 있어. 삼성은 아직 아무 수정 프로그램이 있다면 내 다음 업그레이 드를 할 때, 주위에 온다 … 내가이 관계에 더 이상 삼성 전자는 행복 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삼성 Kies 및 삼성 장치는 제품 패키지에 제공 되는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엮은 수 있습니다. 장치가 컴퓨터와 연결 되어 있으면 호환 되는 장치 드라이버가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때때로이 설치를 수동으로 수행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연결이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이것은 윈도우에 대 한 kies를 3의 대응 이다. 명심 아무 kies를 2.6 맥 때문에 본질적으로, kies를 3 거기 밖으로 모든 삼성 스마트폰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고있다. 공식적인 다운로드에 연결 된 링크는 아래 주어 졌다.

삼성 Kies는 진행 중인 작품 같은 느낌. 그것은 애플이 아이튠즈와 마찬가지로 쉽게 휴대 전화의 콘텐츠를 관리 하지 않습니다. Kies는 통화 기록, 연락처, 사진, 동영상, 메모, 메시지, 벨소리, 이메일 계정 정보 등을 포함 한 다양 한 디지털 정보를 복원 하거나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복원 탭을 클릭 하면 복원 및 백업할 수 있는 정보의 완전 한 목록이 표시 됩니다. 운영 체제: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 * CPU: 인텔 코어 2 듀오 2.0 ghz 이상 (권장) 최소 메모리 크기 (RAM): 1.00 g b (권장) 무료 하드 드라이브 공간: 최소 500mb (권장) 화면 해상도: 1024 x 768 (32 비트 이상) 필요 소프트웨어: 닷넷 프레임 워크 3.5 SP1 또는 위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0 이상의 다이렉트 x 9.0 c 이상 * 윈도우 모바일 6 장치, 사용 ActiveSync를 4.5 (윈도우 XP) 또는 윈도우 모바일 장치 센터 6.1 (윈도우 비스타/7) * * 윈도우 8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포함 참고 사항: windows 8 N 및 windows 8 KN 버전에는 windows media Player 및 해당 지원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Microsoft의 “미디어 기능 팩”이 필요 합니다. “미디어 특징 팩”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www.microsoft.com) 으로부터 사용 가능 하다.